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타

‘미스터트롯2’ 박서진 연말에 따뜻한 기부 어디에?

by 반희수🐰 2022. 12. 28.
반응형

‘미스터트롯2’에서 올 하트는 물론 하이라이트 영상이 1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선 가수 박서진의 기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27일 데일리안의 보도에 따르면 박서진은 22일 스타강사 김미경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사단법인 그루맘 연말행사에 나타났습니다.

올 초부터 미혼모 단체를 위해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다 연말을 맞아 직접 후원물품을 전하고 축하공연을 펼치기 위해서였던 것입니다. 이달 중순 미혼모 지원단체인 그루맘을 비롯해, 인천 수의사회 유기견보호소 '꼬순내 지킴이'까지. 각 곳에서 박서진의 조용한 선행이 알려졌습니다.

이날 박서진은 "올 겨울이 유난히 추운 것 같다. 코로나는 물론 각 곳의 경제도 안 좋아지는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 이런 때일수록 우리 모두 서로 온기를 전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오늘 이렇게 깜짝 방문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 앞으로도 여러분과의 인연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현장에서는 박서진의 공연은 물론 각 미혼모가정 350 가구에 큐옴 유산균 90일분을 포함한 여러 후원이 이뤄졌습니다.

김미경 MKYU 대표는 “항상 바쁜 와중에도 우리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솔선수범하는 서진 씨에게 대신 감사를 전한다. 마음이 너무나 여리고 착한 박서진 씨는 요청하지 않아도 매번 먼저 나서서 필요한 건 없는지, 본인이 도울 건 없는지 물어보곤 했다”며 후기를 전했습니다.

또 최근 박서진은 인천 수의사회 유기견 보호소인 '꼬순내 지킴이'를 찾아 사료를 기부했습니다. 현장에서 치료가 필요한 다친 유기견들을 마주한 박서진은 즉시 1,000만원을 추가로 기부하는 등 현장을 떠나지 못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후 모델로 있는 큐옴바이오와 협력해 600 마리를 위한 반려견용 영양식품을 추가로 보호소로 보냈습니다.

한편 가수 박서진은 금번 12월 기부는 물론, 매해-매월 각곳에서 선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미스터트롯2'에 출연하고 있는 박서진은 KBS '인간극장' 주인공으로 알려져, 아침마당, MBC '나는 트로트 가수다', 트롯챔피언 등에 출연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이렇게 가슴 훈훈해지는 박서진의 여러 기부 소식 전해보았습니다.

다들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